커플반지디자인 직접할 수 있어요.

2022. 7. 11. 16:03커플링 웨딩밴드 주얼리 후기

커플반지디자인 직접할 수 있어요.

 

남자친구와 2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커플링을 하기로 얼마 전부터 약속하고 있었어요.
비싸기만 한 브랜드 반지도 싫었고
그렇고 그런 흔한 디자인은 더 싫었죠.
뭔가 우리만의 특별한 반지를 맞추고 싶었어요.
그렇게 고민하고 있는데
커플반지디자인을 직접 할 수 있는
주얼리 매장이 있다고 친구가 알려주었어요.


그런 곳이 있다니 친구 이야기를 듣자마자 
남자친구와 함께 바로 종로에 있는 
효성 주얼리시티로 갔어요.
그곳에 있는 수많은 주얼리 매장 중에서 
일리아스가 저희가 찾는 커플반지디자인을
직접 할 수 있는 그 매장이었죠.



커플링을 하러 왔다고 하니
직원분께서 몇 가지를 꺼내어 보여주셨는데요.
기존의 커플링도 나쁘지 않았지만
저희만의 특별한 반지를 제작하고 싶다고
말씀드리니 직원분께서 자체 공방이 있어서
충분히 가능하다고 하시더라고요.



제작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 여쭤봤더니
저희가 원하는 포인트를 살려 얘기를 해주면
공방에서 반영하여 제작해주신다고 하네요.
그 느낌이 맞는지 중간 점검도 
매장에서 직접 확인 할 수 있고요.



특히 자체 공방을 운영하는 곳이라
디테일 하나하나 꼼꼼하게
신경을 써주시더라고요.
제가 찾던 바로 그런 곳이였어요.
우리만의 커플반지디자인으로 제작할 수 있다니
남자친구도 무척 기뻐하더라고요.


기간은 넉넉하게 한 달 정도 잡으면 되고
급한 일정이 있다면 좀 더 일정을 당겨서
제작도 가능하다고 하시더라고요.
저희는 급한 건 아니라 한 달이면 충분했어요.



남자친구와 상의하여 구상했던 이미지를
담당자분께 전달드렸는데요.
저희 둘 다 이름에 공통으로 들어가 있는 
영어 이니셜이 있는데 그걸 중점으로 둔
모양을 최종 결정하게 되었어요.
제가 원하던 바로 우리만의 특별한 
커플반지디자인이었어요.



볼펜으로 대충 그린 커플반지디자인이라
잘 나올까 걱정이 되긴 하더라고요.
그 후 다시 방문한 매장에서 실물로 보니
그동안 괜한 걱정을 했다 싶었어요.
어쩜 이렇게 포인트를 살려서 제작해주셨는지
역시 전문가는 다르다고 이야기하며 
남자친구와 함께 대만족했답니다.


덕분에 저희의 2주년 기념일을
아주 특별하고 행복하게 보낼 수 있었어요.
우리만의 커플반지디자인으로 만든
커플링을 나란히 끼고 여행을 다녀왔거든요.
예쁜 풍경도 보고, 맛있는 것도 많이 먹고
무엇보다 커플링이 돋보이는 사진도 
엄청나게 찍어서 SNS에 올렸거든요.
친구들이  축하한다는 댓글과 함께
커플링 너무 예쁘다고 대체 어디서 한 거냐는
댓글이 쏟아진 거 있죠.


세상에서 하나뿐인 커플링을 찾으신다면
한번 방문해서 상담받아보세요.
꼭 직접 디자인하는 커플링이 아니더라도 
자체 공방과 디자인연구소에서 만든
흔하지 않은 유니크한 스타일의
반지가 많이 있거든요.
마음에 드는 커플링을 꼭 찾으실 거에요.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