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반지커플링 센스 있게 맞췄어요

2022. 7. 14. 14:16커플링 웨딩밴드 주얼리 후기

결혼반지커플링 센스 있게 맞췄어요

 

얼마 전 결혼반지커플링을 맞추고 왔어요.
웨딩 준비를 시작하면서부터 기대했을 만큼
저도 그렇고 남자친구도 설레게 만드는
매우 중요한 제품 중의 하나였거든요.
특히 저희는 그동안 커플링이 없었기에
이번에 제대로 맞춰서 앞으로
계속 같이 끼고 다니기로 했었거든요.
퀄리티 있고 튼튼하게 맞추기 위해서
다양한 샵들을 알아보고 결정했어요.


종로효성주얼리시티상가에 자리 잡고 있는
일리아스가 눈에 확 들어오더라고요.
일단 많은 사람들이 다녀간 샵이라고 하니
퀄리티 면에서 신뢰감이 많이 높아졌는데요.
많은 고객들이 이용하는 곳이 센스도 있고
트렌드에 민감해서 감각 있게 맞출 수 있도록
잘 도와주실 것 같단 생각이 들었거든요.
그래서 고민 없이 선택해 예약을 잡았어요.


효성주얼리시티상가는 종로5가역에서 가까워
지하철이나 버스로 편하게 다녀올 수 있어서
저희도 퇴근 후에 바로 만나서 다녀왔는데요.
저녁 시간에도 예물 준비로 분주한 커플들이
저희 말고도 엄청 많았어요.
접근성이 편리하니까 부담되지 않았고
남는 시간을 활용해서
결혼반지커플링 알아보기가 편했어요.


게다가 방문 전에 샘플 이미지를 봤었는데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이 굉장히 많아서 
눈길을 사로잡는 제품들이 참 많았는데요.
게다가 결혼반지커플링 같은 경우에도
디자인 자체가 매우 다양하기 때문에
취향에 딱 맞춰서 선택할 수 있겠다 싶었죠.
직원분들께서 너무나 친절하셨거든요.
눈에 띄는 것들은 다 착용해보라고 하시며
정말로 친절하게 도와주셔서 부담 없었어요.


SNS나 TV에서 많이 보던 트렌디한 디자인은
역시나 저도 자연스럽게 눈길이 가더라고요.
영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만들어 주기 때문에
매일 착용하고 다니고 싶단 생각이 들었어요.


특히 저는 데일리로 활용할 계획이었기에
심플할수록 좋겠다고 말씀을 드렸는데요.
요즘은 실용성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커플들이
저희 말고도 많아서 심플한 반지가 많았어요.


선택지가 넓으니까 고르는 재미도 쏠쏠했고
구경하는 재미가 풍성해 힐링이었어요.
전체적으로 주얼리가 고급스럽다 보니까
어떤 걸 봐도 블링블링하고 예뻤거든요.
꿈꿔왔던 완벽한 결혼반지커플링을 
맞출 수 있었기에 제대로 잘 찾아왔다 싶었죠.


샵에서 직접 디자인과 제작을 하기 때문에
결혼반지커플링의 품질도 믿을 수 있었어요.
특히 다이아몬드 링도 같이 구경을 해봤는데
좋은 품질의 재료를 사용해 제작하기 때문에
어떤 각도에서든 반짝반짝 빛이 나더라고요.


남자친구도 기왕이면 다이아링이 좋겠다면서
상담할 때 적극적으로 문의를 하더라고요.
다이아 같은 경우 1캐럿짜리만 있는 게 아니라
1부, 3부, 5부 등 사이즈가 다양하기 때문에
적당한 크기와 가격대로 맞출 수가 있었어요.



다양한 고객들이 이용하는 샵인 만큼
실력 있게 제작해주시는 건 물론이고
사후관리까지 가능하다고 하더라고요.
스타일리쉬한 비주얼은 물론이고
퀄리티까지 제대로 갖춘 결혼반지커플링을
만족스럽게 맞출 수 있어서 행복하네요.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