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부다이아몬드반지 예물로 완전 취향저격!

2022. 8. 9. 10:11커플링 웨딩밴드 주얼리 후기

7부다이아몬드반지 예물로 완전 취향저격!

어릴 적부터 가장 친했던 
친구가 이번에 결혼하게 되었어요.
친한 친구들 무리 중에서는 
가장 처음 결혼하게 된 건데요.
그렇다 보니 준비를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막막해하더라고요.
특히 결혼 예물 관련해서 걱정이 많아 보였어요.
친구의 경우에는 7부다이아몬드반지를 
생각하고 있더라고요.
그래서 제가 함께 알아보기로 했는데요.


인터넷에 검색해보니 일리아스라는 
업체가 꽤 유명하더라고요.
여기서 7부 다이아몬드 맞추신 분들도 
만족도가 상당히 높고 디자인도 예쁘고
가격도 합리적이라고 하는 거예요.
그래서 친구네 부부와 함께 방문하기로 
예약을 하게 되었답니다.


효성주얼리시티 안 지하 2층에 있는데요.
종로 시내라 그런지 대중교통도 
워낙 잘 되어있고 주차장도 구비되어 있어서 
방문하는 데 전혀 어려움이 없었어요.
저희는 생각보다 더 일찍 도착을 하게 돼서 
주변을 둘러보고 있었는데요.
확실히 저희가 예약한 곳이 외관만 보더라도 
감각적이고 세련돼 보이더라고요.


왠지 7부다이아몬드반지로 좋은 곳을 
소개해준 것 같아 어깨가 으쓱해졌답니다.
예약 시간에 맞춰 매장 내로 들어갔는데요.
외관에서 보던 것 보다 훨씬 더 괜찮더라고요.
저희를 맞이해주시는 직원분도 
인상이 훤해 보이셨고요.
직원분 한 분께서 한 팀당 맡아서 
상담을 진행해주시기 때문에 
여유롭게 상담을 진행할 수 있었어요.


7부다이아몬드반지를 말씀드렸더니 
이것저것 제품을 보여주셨는데요.
심플한 백금 반지에 포인트로 들어가니 
영롱하고 화려한 느낌도 나는 게 
빛이 나더라고요.
특히 직원분께서 권유해주신 반지로 
한 번 착용해봤는데요.
마치 처음부터 자기 것이었던 것처럼 
정말 잘 어울리는 게 굉장히 찰떡이더라고요.


그리고 다른 곳 대비해서 디자인이 다양했어요.
반지가 신랑 신부를 더 빛나고 
아름답게 해주는 역할을 톡톡히 하더라고요. 
컷팅도 정교하게 들어가 있어서 
더 기품 있어 보이는거에요.
그래서 7부다이아몬드반지에 
친구네 부부뿐만 아니라 
저도 굉장히 만족스러울 수밖에 없었어요.


친구는 7부다이아몬드반지를 심플함과 
화려함이 공존하는 스타일로 원했었는데요.
직원분께서 딱 어울릴만한 걸로 골라주셔서 
더 수월하게 선택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그리고 자체 공방이 있어서 각인이나 
커스터마이징도 가능하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친구네 부부는 반지 안에 
서로의 이니셜까지 새기는 거로 
계약까지 마무리 지을 수 있었어요.


확실히 7부다이아몬드반지는 결혼할 때 
주인공을 더 아름답게 보여주는 것 같아요.
게다가 이곳 디자인은 그거에 
배로 더 빛나게 해주는 것 같았어요.
덕분에 친구가 행복해해서 저도 기분 좋았고요.
저 역시도 결혼할 때 이곳에서 
예물을 맞춰도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고요.
시작이 좋아서 둘이서 앞으로도 
행복하게 잘 살 거라는 생각이 드네요!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