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반지 가성비 좋고 유니크해

2022. 7. 25. 15:49커플링 웨딩밴드 주얼리 후기

결혼반지 가성비 좋고 유니크해

 

결혼 준비할 때 준비할 게
생각했던 것보다 많더라고요.
정신이 없지만 그래도 설레는 마음으로
하나씩 갖춰나가고 있어요.
최근에는 예비신랑과 같이
샵에 방문해서 결혼반지까지
맞추고 왔는데요.
가성비 좋게 맞출 수 있어서
무척 만족스러웠네요.



저희가 반지를 맞추기 위해
알아본 샵은 종로 효성주얼리시티 내에 있는
일리아스라고 하는데요.
여기에서 맞췄다는 후기가 많아서
그중에서 일부를 보고 마음에 들었거든요.
특히 유니크하면서도 가성비가 좋다는
평가를 본 게 결정적인 계기였어요.


예약 방문 후에 전문가가 직접
한 팀씩 1대1로 상담해주더라고요.
저희가 가진 예산 내에 있는
결혼반지를 문의하니 조건에 맞는
제품을 꺼내서 보여주셨어요.
예산이 빠듯해서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더 다양한 제품을
볼 수 있어서 행복하더라고요.


보여주신 결혼반지는 디자인도 다양하고
개성이 있어서 다른 곳과 차별화된
매력을 느낄 수 있었어요.
심플하고 깔끔한 것도 있었지만
세공한 디테일이 화려한 것도
갖추고 있었었거든요.
그래서 하나씩 손가락에 끼워보면서
잘 어울리고 좀 더 취향에 맞는 걸
찾는 재미를 즐길 수 있었죠.


재질에 따라서도 광택이라
풍기는 분위기가 조금씩 달랐어요.
같은 디자인이라도 골드와 백금 등의
재질에 따라서 그 멋이 다르더라고요.
각각의 특징이나 가격, 제작기간 등도
전부 달라서 이 점에 관해서
아주 자세하게 설명해 주셨어요.


이렇게 끼워보고 비교하면서
저희가 마음에 드는 것을 두 가지 정도로
압축할 수 있었는데요.
이후에는 결혼반지에 세팅할 보석을 살펴봤죠.
저는 다이아를 볼 때 그저 중량이나
디자인 정도만 생각하면 될 줄 알았는데
설명을 들어보니 따져봐야할 것들이
생각보다 훨씬 다양하더라고요.


광택이나 투명에 따라서도
가격이 달라질 수 있다고 알려주셨는데요.
예산 내에서 최적의 조건으로 맞추기 위해
세밀하게 신겨써주셔서 감사했어요.
보석은 샵마다 시세 차이가
거의 없다고 하는데 여긴 조금이라도
저렴한 편이라 더 나은 조건으로
맞출 수 있었던거 같아요.


원래는 3부 정도만 맞춰도 괜찮겠다는
생각을 했는데 5부까지 늘려서 맞춰도
확실히 부담이 없었어요.
듣던 대로 가성비가 좋아서 마음에 들었는데
그렇다고 퀄리티가 떨어지는 것도 아니라서
고급 브랜드 제품과 별반 다르지 않았네요.


이곳에서 본 결혼반지의 가성비가 좋은 건
공방 시스템 덕분이었어요.
자체적으로 운영하는 공방이 있어서
중간에서 발생하는 가격 거품이
없는거라고 해요.
게다가 일부러 비싼 것만 보여주거나
권하는게 아니라서 더 좋았답니다.
마지막으로 손가락 굵기를 측정하고
이니셜 여부까지 체크하면서
모든 작업을 끝낼 수 있었네요.


백금을 선택해서 제작기간이 조금 더 걸렸지만
그리 오래 걸리지는 않았어요.
결혼반지를 담은 케이스도 무척 예뻐서
소장 가치가 있더라고요.
저희가 원했던 조건을 전부 갖춰서
다음에도 목걸이나 귀걸이가 필요하면
꼭 여길 방문하려고요.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