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포즈링 믿음직한 곳에서

2022. 7. 18. 13:52커플링 웨딩밴드 주얼리 후기

프로포즈링 믿음직한 곳에서

 

지난주 3년간 연애 끝에 드디어 저희 사이에
결혼 얘기가 오고 가기 시작했어요.
여자 친구가 평소에도
프로포즈 할 때는 꼭 반지를 받았으면 하고
내심 바라는 게 생각나서
프로포즈링을 살 곳을 알아보게 되었어요.


반지나 목걸이 같은 보석 종류에는
별 관심이 없었어요.
평소에 같이 주얼리 샵에 방문해도
여자친구가 원하는 걸 골랐지
제가 스스로 선택한 적은 드물었거든요.
브랜드 제품을 고르자니 
가격이 부담스러웠고 가격에 맞추자니 
마음에 드는 게 없더라고요.
물건들도 다양하면서 가격도 합리적인 곳이
어디 없을까 찾아보다가
효성주얼리시티의 일리아스라는 곳을
방문하게 되었어요.


무작정 갔는데 생각보다 사람이 많아서 놀랐어요.
저처럼 프로포즈링을 사러 온 사람도 있었고
예물을 사러 친구나 예비부부끼리 
온 사람들도 보였죠.
꽤 매장이 컸는데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저는 그냥 오면 되는 줄 알았는데
다들 미리 예약하고 방문을 한다네요.
사람마다 원하는 종류나 목적이 달라서
미리 오면 원하는 걸 빨리 찾을 수 있다고
직원분이 설명해주셨어요.
또 매장 내에서도 미리 준비할 수 있으니
연락하고 오는 게 좋겠단 생각을 했답니다.


다행히 차례가 빨리 와서
안내를 받을 수 있었어요.
목적과 취향에 관해 물어보시길래
여자친구를 위한 프로포즈링 얘기를 했더니
여러 종류를 보여주시더라고요.
결혼식 반지만 다양할 줄 알았는데
정말 여러 가지 타입에 눈이 돌아갔죠.


여자친구와 같이 왔다면 하나하나 착용해 봤겠지만
혼자 와서 직원분께 의존할 수밖에 없었어요.
그런데도 여자친구의 취향을 딱 알아채서
원하는 제품을 보여주셨답니다.
다행히 사이즈와 취향을 들으시고는
간단한 타입의 다이아와
예쁜 무늬들의 주얼리들을 제안해주셨죠.


인터넷으로 볼 때는 그게 그것처럼 보였는데
실제로 보니 느낌이 다르더라고요.
저같이 보석에 문외한인 사람도
정말 다양하고 세련된 디자인에
쉽게 선택할 수가 없었어요.
세상에서 하나뿐인 프로포즈링을 주고 싶었는데
벌써 여자친구의 웃는 얼굴이 떠올랐죠.


직원분께서 여자친구의 취향을 듣고
여러 종류의 반지를 보여주실 때
정말 원하는 걸 함께 찾아주시는구나 느꼈어요.
덕분에 세심하게 비교할 수 있었고
원하는 주얼리를 찾을 수 있었던 것 같았죠.
결혼반지는 또 따로 맞춰야 하기에
부담스럽지 않으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으로 고를 수 있었답니다.


프로포즈링의 경우 원하는 날짜가 있나
먼저 세심하게 물어봐 주셨어요.
기본적으로는 한 달이 소요되지만
고객의 일정에 맞춰 주신다고 하더라고요.
합리적인 가격에 원하는 물건을
살 수 있다니 정말 잘 방문했다 싶었죠.


여자친구가 원하는 취향의 반지를 받고
행복한 모습을 보니 정말 기뻤답니다.
프로포즈링을 아무 데서나 주문하지 않아
정말 다행이라 생각했죠.
다양한 제품들을 비교할 수 있고
구매 후 관리도 받을 수 있어서
다들 방문하는 게 아닐까 싶어요.
다음번엔 예비 신부와 같이 갈 생각이에요.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