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캐럿다이아반지 결혼 예물로 결정

2022. 7. 22. 16:11커플링 웨딩밴드 주얼리 후기

1캐럿다이아반지 결혼 예물로 결정

 

요즘 스몰웨딩이 유행이잖아요.
그래서 저희도 양가 가족들만 함께하는
작은 결혼식을 준비 했는데요.
결혼식 비용을 줄이는 대신 
예물은 제대로 해주겠다는 지금의 남편과
시댁이 정말 고마웠어요.
하지만 그만큼 어려운 부분이었답니다.
이왕이면 1캐럿다이아반지를 하고 싶긴 한데
가격이 부담되어서 걱정이었죠.


처음에 멋모르고 백화점에 가서 알아보는데
제가 예비 신랑을 중간에 데리고 나왔어요.
브랜드 제품이라 그런지 너무 비싸더라고요.
디자인도 생각보다 다양하지 않고
그저 브랜드값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이렇게 1캐럿다이아반지를 포기해야하나
우울해졌어요.


이대로는 안 되겠기에 
합리적이고 더 많은 종류의 예물을 
비교하며 구입할 수 있는 곳을 알아보았어요.
웨딩 카페에서 찾아보니 
종로 귀금속 골목 중에서도
효성주얼리시티를 많이들 방문하더라고요.
검색해보니 다양한 매장들이 입점해 있는
주얼리 백화점이었어요.



그래서 종로로 갔는데 주얼리매장이 많더라고요.
그중에서 가장 규모가 크고 후기도 좋았던
일리아스에 방문하게 되었어요.
친절하게 맞아주시는 직원분께
단도직입적으로 1캐럿다이아반지로
예물을 구입하려 한다고 말씀드리고 
이곳의 다이아 반지 평균 시세부터 확인했죠.



그런데 지금까지 방문했던 곳보다
너무나도 합리적인 가격에
예비 신랑과 둘이 깜짝 놀라서
눈이 마주쳤어요.
게다가 반지 디자인이며 컷팅된 스타일도
다양하고 전부 예뻐서 어떤 걸 선택해야 할지
고민되더라고요.
그래서 제가 원하는 스타일에 맞춰서
직원분이 몇 가지 골라 보여주셨어요.


워낙 디자인 종류가 다양하니 
고객이 어떤 스타일을 원하든지 
이곳에 다 있을 것만 같았죠.
이곳의 주얼리 디자인이 이렇게 다양한 이유가 
디자인 연구소가 있어서 새로운 디자인이
계속 출시된다고 해요.
역시 인기 있는 매장은 다르더라고요.


그렇게 출시된 다양한 디자인들은 또한
자체 공방에서 제작된다고 하네요.
자체 공방이 있으니 고객이 원하는 디자인이
있을 경우 반영하여 제작도 가능하다고 해요.
세상에 하나뿐인 커플만의 주얼리가 
생기는 것이니 정말 의미가 있을 것 같아요.


저희는 웨딩까지 얼마 남지 않은 상황이라
커스터마이징은 아쉽지만 포기했어요.
하지만 기존 디자인 중에 가장 마음에 드는
1캐럿다이아반지를 선택했죠.
이것도 충분히 예쁘고 특별했답니다.


그렇게 자체 공방에서 제작이 들어가고
말씀해주신 날짜에 늦지 않게
1캐럿다이아반지를 받아볼 수 있었어요.
그리고 언제든지 필요할 때면
클리닝이나 사이즈 변경과 같은
서비스를 해주신다고 하더라고요.
사후관리까지 철저해서 믿음이 갔어요.



덕분에 스몰웨딩 당일에
반짝이는 1캐럿다이아반지를 끼고
가족들의 축하를 받으며 
저희는 행복한 부부가 되었어요.
백화점 유명브랜드 못지않은 퀄리티와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한 번뿐인 결혼반지를 잘 맞춰서
너무 만족스러웠답니다.

 

SNS공유하기